바이비트 란?
필바스때도 다양한 공간을 사용한다 생각했는데 필바에는 더욱 더 다양한 공간을 사용하더라구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게시판도 구경 다시 햇어요 이미 저는 다 플레이 했지만 습관적으로 키이스는 약간 들어가보는 편인데 딱 저시간대에 취소표가 풀리니 예약한날 실패하셨다면 저 시간에 들어가서 취소표를 주우시면 됩니다! (다른곳은 모름 메컴한정.) 물론 취소표라서 원하는 시간대는 아니겠지만.. 이런 갓테마 매번 티켓팅 실패하시는분들꼭 취소표 도전해서 제발 필바에 필바스 해주세요 ㅠㅠ 저랑 같이 주접 떨어주세요 제발..
바이비트 에 대하여
예약꿀팁은 후술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과몰입하기 딱좋음. (다른곳은 모름 메컴한정.) 물론 취소표라서 원하는 시간대는 아니겠지만.. 이런 갓테마 매번 티켓팅 실패하시는분들꼭 취소표 도전해서 제발 필바에 필바스 해주세요 ㅠㅠ 저랑 같이 주접 떨어주세요 제발.. 필바밥 오픈하면 또보쟈..! 예약꿀팁! 까지는 아니지만..; 키이스케이프는 정말 티켓팅으로 유명하잖아요..?
바이비트 전망
추리/드라마 가 더 맞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ㅋㅋㅋㅋ 저 근데 메모리 컴퍼니에 취직하고싶어요. 기대컨 실패하고 갔는데 문제하나 실망 시키는 법이 없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화려하고 디테일 했습니다. 또 돈벌어서 방탈출 하러가야지♬ 필바밥 오픈하면 또보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전히 특정구간에서는 눈이 정말 으악! 따가워! 할 정도로 아팠음미다..ㅠㅠ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